크롬으로 옮겨가야 하나... by 함부르거

그동안 크롬의 빠른 속도에 매료되었으면서도 파폭을 쓰던 이유는 오로지 마우스 제스쳐 때문이었습니다.
그런데 제가 신경 안쓰던 사이에 크롬에도 플러그인이 생겼더군요!!!
플러그인 개발자들이 파폭과 크롬 둘 다 만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. 파폭과 동일한 플러그인이 많네요.

제스쳐도 있고, 무엇보다 반가운 피쳐인 Xmark를 통한 북마크 동기화 기능도 생겼습니다.
이제 파폭이든 크롬이든, 어디서 즐겨찾기를 바꾸던 집과 회사, 노트북 가리지 않고 동일한 즐겨찾기를 쓸 수 있는 거죠.

이정도면 이제 크롬으로 완전 갈아타도 괜찮지 않나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...

이 글은 파폭에서 쓰고 있습니다. (두둥)
크롬에서 쓰려고 보니까 편집창에서 엔터 키가 안먹네요. 마우스 드래깅도 안되고. (허허)
크롬의 에디트박스가 문제가 있는 모양입니다.
당분간 글 쓰는 일은 파폭에서 해야겠습니다. ^^

ps. 덧글 쓰면서 보니까 에디트박스가 아니고 크롬과 이글루스 에디터가 문제...어? 다 되네요? 아깐 뭐가 문제였지?

덧글

  • EE 2010/03/03 14:54 # 삭제

    크롬 써보시기전에 크롬 플러스 한번 써보시는게 어떠신지요 구글 크롬 추가기능도다되고 IE탭 이라고 하는 기능이있어 엑티브 필요한 사이트도 크롬 내에서 편하게 사용할수있고 기본적으로 마우스 제스쳐도 탑제되어잇어요
  • 함부르거 2010/03/03 15:15 #

    왠지 정품(?) 사용주의자라 말이죠. ^^ 크롬플러스에 문제 있다는 이야기도 있고...
    현재 수준의 크롬으로도 충분히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.
    댓글 쓰면서 보니까 에디트박스 문제가 아니라 이글루스 편집기가 크롬에서 작동이 잘 안되는 거네요.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


트위터위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