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녀전선 by 함부르거

모바일 소셜(?) 게임 안한 지가 몇 년 지난 거 같은데 간만에 다시 잡았습니다. 

일하면서 띄엄띄엄 하느라 별로 대단한 건 없습니다. 현질은 딱 한번 했네요. 춘전이(스프링필드) 준다고 해서...사실 제가 스나이퍼 엘리트 시리즈의 광팬이라 질렀습니다. 스프링필드는 스나이퍼 엘리트 시리즈의 기본 총기거든요... ^^;;; 모바일 게임 과금은 진짜 안하려고 하는데 어쩔 수 없었달까요. ^^ 암튼 쓰고 있는 인형들도 FG42, M3 같이 스나이퍼 엘리트 4에 나온 총기들이 많구요. 

익숙한 성우들이 많아서 반갑네요. 스프링필드 성우가 호리에 유이인 걸 알고 더 반가왔습니다.

최적의 빌드업이라든가 전혀 신경 안 쓰고 하고 있습니다. 한때는 M2 하고 FG42 기관총 2개만 한 팀에 몰아 넣고 나의 화력을 맛봐라~ 이러고 있었을 정도니까요. ^^ 그냥 일러가 마음에 들거나 이름이 익숙한 총 막 집어 넣는 식... ^^;;;;; 주로 독일 쪽 총기들이 일러가 마음에 드네요. 제일 맘에 드는 애는 G36 입니다. 금발 쿨데레 메이드라니 버틸 수가 없달까. ^^

한가지 특이한 점이 있다면 중국 총기들이 은근히 대우가 좋다는 거? 성능이 꽤 잘 나와줍니다. 만들어 놓은 것만 보면 중국 게임이란 걸 전혀 의식 못하겠는데 이런 점에서 조금 티가 나네요.

덧글

  • 레이오트 2017/07/13 11:21 # 답글

    국뽕은 어쩔 수 없는 일이지요...
  • 함부르거 2017/07/13 13:04 #

    어쩔 수 없지요. ㅎㅎ 우리 나라에서 만들었으면 K2가 좋게 나올까요? ^^
  • 타마 2017/07/13 14:05 #

    k2는 그래도 또...ㅇ
  • 위장효과 2017/07/13 14:54 #

    K2 정도면 나쁜 총은 아니죠. 문젠 확장성그딴 거 어느 나라 이야기임? 하는 통에 전세계에서 가장 구린 총이 된 게 문제...(자위대도 우리보단 낫더라!!!)K2C도 총 자체가 아니라 육방부가 ㅄ-방사청이나 제조사는 오히려 "수직손잡이 필요함!"이러면서 다 만들어놨는데 이 멍청이들이 총검술드립치면서 구매를 안했으니 아놔...)

    뭐 국뽕이야 취미 분야에서도 오래된 전통아니겠습니까^^. 프라모델 회사들이 자국 병기 만들때는 그야말로 장잉정신에 공밀레를 총동원해서 엄청난 디테일로 뽑아낸다고...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트위터위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