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스크 세팅 완료 + PC-fi by 함부르거




해외 직구한 앰프가 도착해서 데스크 세팅이 완료되었습니다. 돈은 많이 들었지만 만족감은 큽니다.

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책상: 루나랩 듀얼모터 높이조절 책상 + 듀얼 모니터암
2. 모니터: LG 32GK850F + 기존 쓰던 24인치
3. 스피커: PSB imagine Xb
4. 앰프: SMSL AD18

가장 만족스러운 건 스피커와 앰프네요. 소리 진짜 좋습니다. 원래 엘탁스 모니터3를 사려고 했는데 그 스피커는 바닥 쪽으로 베이스 리플렉스가 있어서 책상을 너무 울릴 거 같아 이쪽으로 갈아 탔습니다. 와싸다에서  싸게 올리기도 했고… 얼마 듣진 않았지만 전에 쓰던 5만원 짜리하곤 하늘과 땅 차이 같아요.

앰프는 세관에 머물러 있던 시간이 더 길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.  성능은 예상 이상입니다. 다만 어댑터가 5A나 하는 물건이라 전원 연결할 때 반드시 스위치 내리고  연결해야 합니다. 스파크가 팍 튀는데 식겁했어요.
 
참 사진엔 안 나오지만 의자도 시디즈 T55로 바꿨습니다. 회사에서 T50 쓰는데 목받침 하나 빼면 다 만족스러웠거든요. 하지만 T55도 목받침이 썩 만족스럽지는 않아 아쉽네요. ㅠㅠ

뭐 이래저래 200 넘게 깨졌지만 이제야 집이 집 같아진 느낌이예요. 전에는 그냥 지나가는 임시 숙소에서 사는 느낌이었죠. 집에서만큼은 최대한 쾌적하게 지내자는 목표는 일차적으로 달성한 것 같습니다.

덧글

  • trammondog 2020/05/30 12:44 # 답글

    축하드립니다! 무엇보다도 소리가 마음에 드신다니 뿌듯하시겠네요. 저도 최근 이것저것 질러서 집에서의 일/놀이 공간이 드디어 구색을 갖춘터라 어떤 기분이실지 알거 같습니다.
  • 함부르거 2020/06/01 09:21 #

    책상 앞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데 제대로 세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앞으로 이것저것 만지면서 시험해 봐야죠. ㅎㅎ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트위터위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