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민국에는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이란 X같은 법이 있습니다. by 함부르거


사이비 종교 하나 발견해서 아무도 관심 안가지는 글 하나 올렸더니 어떻게 귀신같이 찾아내서 글 내리게 만드네요.

짤방의 이의제기 내용 중 "블로그 내용이 사실에 근거없는 비방용임'은 전혀 아닙니다. 정확히는 '돈 내면 기사 실어줄 거 같은 언론'이라고 했죠. 필자의 추측과 사실관계를 구분 못할 정도로 지능이 떨어지는 분이 쓴 거 아닐까 '추측'합니다. 

뭐 암튼 제목에 쓴 X같은 법 때문에 더 이상 귀찮아지기 싫어서 더는 글 못 올리겠습니다. 내가 또 좋은 거 알려주는 건가? -_-;;;

기사는 어떻게 올라와 있는 거는 신기한데 암튼 관심 있는 분들은 알아서들 판단하시기 바랍니다.

덧글

  • 루루카 2021/06/22 07:35 #

    저는 예전에 엠X지오라는 보따리상 덕에 비슷한 경험을 한 적이 있었네요.
    어이가 없어서 엠피X오에 대한 자료 및 제가 그로 인해 사용하게 된 금액의 영수증?등 싹 모아서 보내고 포스팅 블록을 해제하긴 했는데, 확실히 포스팅할 의욕은 싹 사라지죠.
    책임따위 지기 싫다 클레임 들어왔으니 난 상관 없다. 이런 태도의 이글루스의 운영은 진짜...
  • 함부르거 2021/06/22 09:04 #

    이글루스의 방어적, 관료적 일처리가 불만족스럽긴 하지만 제가 그쪽 입장이 되면 어떨까 생각하면 이해 못할 바는 아니죠.

    무엇보다 무슨 큰 일 있는 것도, 투쟁하는 것도 아닌데 골치 아픈 문제 만들어가며 포스팅 유지하는 것도 힘든 일이구요. 이글루스에만 글 쓰는 것도 아니고... 이래저래 지금 같은 모양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.
  • 루루카 2021/06/22 10:09 #

    물론 말씀하신 부분 이해 못할 것도 없지만,
    모든 일에 대한 처리가 그모양이다보니 그것까지 도매금으로 더 부각되는 것이겠죠.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


트위터위젯